경제
프랑스정통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 고객과 파티시에가 함께 만든 신제품 3종 출시
입력 2018-08-31 16:57 
나만의 샌드위치 레시피 콘테스트 수상자 사진
[MBN스타=김승진 기자] 프랑스 정통의 맛을 선사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고객과 직원이 참여하여 만든 신제품3종을 출시했다.

브리오슈도레는 고객 대상 레시피 경연대회인 '나만의 샌드위치 레시피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리코타치즈 치킨 샌드위치'와 브리오슈도레 직원 경연 대회인'제3회 파티시에 마스터 콘테스트'에서 입선한'에그 브륄레', '브라우니 치즈 타틀렛'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3종의 제품은 외부 전문가와 프랑스 수석 파티시에의 상품화 참여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리코타치즈 치킨 샌드위치'는 달콤한 꿀을 넣은 리코타치즈와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 견과류까지 더해진 건강한 샌드위치로 든든한 한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에그 브륄레'는 부드러운 에그필링과 달콤하게 캐러멜라이즈한 파삭한 겉면이 조화를 이룬 디저트이며, '브라우니 치즈 타틀렛'은 부드러운 크림 치즈와 진한 초콜릿 브라우니가 결합해 풍미가 가득한 치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3종의 신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얻고 있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시장조사와 고객설문을 통해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고객과 지점 파티시에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제품들인 만큼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나만의 샌드위치 레시피 콘테스트'에서1등을 차지한 우승자에게는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이 전달됐다. '제3회 파티시에 마스터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직원들에게도 상금과 상장, 마스터 패치가 수여되었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오는9월 5일(수) 청주시 상당구에서 '나보나스퀘어점'을 오픈하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나보나스퀘어점은 브리오슈도레의 충청지역 최초 매장으로 충청북도청 정문 인근에 있는 나보나스퀘어 2층에 들어선다. 현대적이고 감각있는 놀거리와 볼거리로 최근 젊은 층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권에 위치해 지역 외식 문화의 다양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리오슈도레는 세계 유수 외식 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2013년 이안(iaan)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르 더프 그룹은 프랑스 고유의 조리법과 파리지앵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리오슈도레를 포함해11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을 포함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에 진출한11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매장은 전세계1,658개에 이른다.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