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방탄소년단 정국 팬클럽 I DARE U, 'MYYO'에서 생일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8-31 14:53  | 수정 2018-09-04 13:08

청담 도산공원에 위치한 요거트 전문점 MYYO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특별선물 및 HBD JK 새겨진 스푼(100개 선착순)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다.

방탄소년단 정국 팬클럽 I DARE U와 요거트 전문점 MYYO(대표 정용희)가 공동으로 MYYO 매장에서 열리는 특별 이벤트다.

'MYYO'는 프레쉬 요거트 전문 카페로, 방탄소년단 팬클럽과 이벤트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최초다. 방탄소년단의 스물두 번째 생일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목)에 시작되며 9월 2일(일)까지 계속 된다.

방문객들은 HBD JK 새겨진 스푼과 컵홀더, 특별 한정 포토카드 등 방탄소년단 정국과 관련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하루 50세트~100세트 선착순 배부된다.

이 밖에도 SNS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데 지정된 정국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포스터와 액자 등을 제공한다.

MYYO의 정용희 대표는 "이번 방탄소년단 정국 스물두 번째 생일을 정국의 팬들과 함께 축하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고 "특별한 굿즈들이 많이 준비 되어 있는 만큼 꼭 한번씩 방문했으면 좋겠고 이를통한 수익금 일부를 불우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 할 예정” 이라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