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큰 행복이 기다리고 있을 것”…하리수, SNS에 의미심장 글
입력 2018-08-31 08: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방송인 하리수가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귀를 올려 눈길을 끈다.
하리수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이면 누구나 다 메고 다니는 운명자루가 있다”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그는 이 글을 통해 어디선가 읽은 이야기인데 사람이면 누구나 다 메고 다니는 운명자루가 있고, 그 속에는 저마다 각기 똑같은 수의 검은 돌과 흰 돌이 들어 있다더구나. 검은 돌은 불운, 흰 돌은 행운을 상징하는데 우리가 살아가는 일은 이 돌들을 하나씩 꺼내는 과정이란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삶은 어떤 때는 예기치 못한 불운에 좌절하여 넘어지고, 또 어떤 때는 크든 작든 행운을 맞이하여 힘을 얻고 다시 일어서는 작은 드라마의 연속이라는 것이다. 아마 너는 네 운명자루에 검은 돌을 몇 개 먼저 꺼낸 모양이다. 그러니 이제부터는 남보다 더 큰 네 몫의 행복이 분명히 너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했다.

최근 이혼과 성형 의혹, 지속적인 악플, 어머니의 뇌졸중 투병 등 수차례 힘든 일을 겪은 그이기에 팬들의 걱정은 더 컸다. 그의 팬들은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감성 충만한 글이라 좋다. 고맙다”, 힘든 일이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글은 공감이 간다”, 무슨 일 있나?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하리수는 지난 7월 12일 신곡 ‘Make your life를 발표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