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은미 `끝까지 사랑` OST 참여…`잊어볼게요` 공개
입력 2018-08-30 15: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가수 우은미가 애절한 음색으로 안방극장에 이별의 감성을 전한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자로 나선 우은미는 수록곡 ‘잊어볼게요 음원을 30일 공개했다
신곡 ‘잊어볼게요는 이별을 맞이한 후 아름다운 사랑의 추억을 되새기는 안타까움을 그리고 있다. 많은 OST를 통해 때로는 맑고 청아한 듯, 때로는 애절한 듯한 가창력으로 극전개의 재미를 보여준 우은미가 선보이는 이별가로 이별의 감성을 더한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합작품으로 서정적이면서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웅장하면서도 애절한 편곡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올해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인형의 집 ‘불어라 미풍아 등을 통해 꾸준하게 OST 가창 활동을 펼쳐 온 우은미는 최근 ‘우리가 남이 된다는게 ‘아른거려서 등의 곡을 발표해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자신만의 보컬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우은미가 극중 이별의 테마곡을 완벽하게 완성했다”고 밝혔다.
‘끝까지 사랑 OST 우은미의 ‘잊어볼게요는 30일 낮 12시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됐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