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경림, ‘리슨’콘서트 개최…관객 참여형 新브랜드 구축
입력 2018-08-29 15:45 
박경림 사진=위드림컴퍼니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방송인 박경림이 관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9일 위드림컴퍼니 측은 박경림이 오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국내 최초 신개념 공연 ‘리슨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박경림은 말하는 콘서트가 아닌 이야기를 듣는 신개념 공연이다”라고 덧붙였다.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에 걸쳐 진행된 ‘박경림 토크콘서트는 관객들을 객석 위로 이끌어내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소통형 토크쇼에 최적화된 무대를 만들어 왔다.

관객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무대 위로 초대해 박서준, 이종석, 하정우, 유아인, 김우빈 등 초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무대를 꾸미고, 윤도현, 임창정, 김범수, 이문세 등 최정상의 가수들은 꿀성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달래주었다.

2018년 10월, 새롭게 선보이는 ‘리슨콘서트는 관객 참여를 극대화하며 새로운 공연 문화의 장을 연다.

‘내 인생의 한 장면, ‘그의 인생의 한 장면, ‘나의 20년 전과 지금 사진 등의 주제로 사연을 받고, 그 사연 속의 관객들과 함께 인생에서 가장 인상적인 한 장면을 영화처럼 재구성하고, 우리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