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미리보기] 원위X원어스, 간식차 드디어 OPEN ‘매점 오빠는 영업 중’
입력 2018-08-27 18:07 
‘매점 오빠는 영업 중’ 원위 원어스 사진=MBC뮤직 ‘매점 오빠는 영업 중’
[MBN스타 신미래 기자] 원위(ONEWE)와 원어스(ONEUS)가 데뷔 리얼리티 ‘매점 오빠는 영업 중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점으로 다시 뭉친다.

MBC뮤직은 27일 오후 6시 데뷔 리얼리티 ‘당 충전 프로젝트!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이하 ‘매점 오빠는 영업 중)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찾아가는 이동 매점, 간식차 영업 준비를 시작하는 원위와 원어스의 모습을 공개한다.

원위는 간식차의 꽃, 와플 만들기에 도전했다. 예상과는 다르게, 모래시계 모양이 된 와플을 시작으로 연이은 실패를 맛본 원위는 더욱 연습에 열을 올렸다.

반면, 원어스는 더위를 날려줄 주스를 담당했다. 주스 만들기 연습 전, 건희와 이도는 사전 조사를 하기 위해 주스 가게를 찾아가 무려 13개의 메뉴를 주문, 직접 맛보며 메뉴를 정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간식차의 현수막도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했다. 최종 현수막으로 선택된 디자인은 ‘올드스쿨 감성이 듬뿍 들어가 있어 다른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과연 누가 디자인한 현수막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원위X원어스는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에 놀러 온 피서객들을 겨냥, 동해 바다에서 첫 번째 간식차 영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성공적인 영업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시작한 원위X원어스는 영업 준비를 잘 마치고 제시간에 영업을 시작할 수 있을지 눈길이 모아진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