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美 매체, 대유위니아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최우수 제품` 선정
입력 2018-08-27 15:17 
대유위니아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 [사진제공 = 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미국 IT전문 매체 트와이스(TWICE)가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를 홈 케어 디바이스 분야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트와이스지는 지난 2013년부터 부문별로 우수 가전제품을 선정하는 'VIP 어워드'를 개최했다. 심사는 미국 현지 유통업계 종사자로 구성된 전문 평가단이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홈 케어 디바이스 분야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위니아 스포워셔는 차량이나 책상 등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자연가습 청정기다. 가습과 청정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융·복합 청정기능을 갖췄다. 7단계 청정을 통해 건조하고 오염된 주변의 공기를 흡입 후 공기 속 오염물질을 물로 씻어내 촉촉하고 깨끗한 공기로 바꿔 토출한다. 한번 물을 보충하면 7시간 연속 자연가습이 가능해 수면 시간 동안 우수한 보습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상부 급수 구조로 제품을 분리하지 않고도 물을 쉽게 채워 넣을 수 있는 '워터 하이 패스', 터치 한 번으로 '파워모드'·'에코모드'·'중료' 등의 동작 상태를 다른 빛깔로 보여주는 '스마트 링 램프'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이번 위니아 스포워셔의 트와이스 VIP 어워드 수상은 대유위니아의 우수한 기술력이 북미 시장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