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카처, 고압세척기 `K 4 Full Control` 국내 출시
입력 2018-08-24 14:30 
카처 고압세척기 K 4 Full Control [사진제공 = 한국카처]

독일의 청소기 전문기업 카처는 고압세척기 'K 4 풀 콘트롤(Full Control)'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 4 풀 콘트롤은 분사 압력이 최대 130바(bar)에 달하는 가정용 고압세척기다.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회전 노즐을 장착할 경우 노즐이 360°로 고압 회전 분사해 기존 제품보다 넓은 범위를 고압세척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워 조절 노즐로 분사압력을 4단계(Mix·Soft·Medium·Hard)로 조절할 수 있고, 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통해 선택한 분사압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높이조절이 가능한 손잡이와 바퀴를 장착하고 있어 캐리어 끌 듯 쉽게 운반할 수 있다. K 4 풀 콘트롤의 전면 및 후면에는 고압 분사건, 노즐 등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상단에는 카샴푸 및 세제통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세제를 자유롭게 분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압세척기를 활용할 경우 기존 물청소 대비 8분의 1 수준의 물을 사용해 똑같은 세척효과를 볼 수 있고, 약 70~80%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K 4 풀 콘트롤은 업그레이드된 분사건과 LED 패널을 갖춰 더욱 편리한 고압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분들이 건물 외벽, 정원은 물론 베란다, 화장실 등 실내에서도 활용 가능한 가정용 고압세척기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