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유위니아서비스, `아리에떼` 위메프 단독 론칭 기념 행사
입력 2018-08-24 10:05 

대유위니아서비스는 드롱기 그룹의 이탈리아 대표 가전 브랜드 '아리에떼'의 위메프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유위니아서비스는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위메프를 통해 아리에떼 론칭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아리에떼는 50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업체다.
이번 아리에떼 론칭 프로모션 행사 품목은 오븐, 드립 커피메이커 등 아리에떼 가전 5종이다. 5종 모두 1~2인 가구에 적합한 빈티지 주방가전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론칭 행사를 통해 시중가보다 11~25%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중가 대비 25% 할인된 11만9000원에 오븐을 판매하는 등 시중가보다 최소 11%~최대 25%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품 구매 시 쿠폰 사용 버튼을 누르면 최대 6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행사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파리바게뜨 5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대유위니아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복고풍 가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아리에떼의 공식 총판 파트너사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리에떼의 고품질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상품의 사후 서비스(A/S)는 대우전자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며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구매 상품에 대한 A/S 상담 전화는 대유위니아서비스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