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생술집’ 오상진 “김연아 선수 덕에 김소영과 공개 열애 인정”
입력 2018-08-24 09: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인생술집 오상진이 아내 김소영과 열애를 공개한 계기를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김소영 부부, 개그맨 홍윤화·김민기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오상진에게 예전에 루머가 있지 않았냐”고 물었고 오상진은 김소영과 열애 사실이 공개되기 전에 거론된 인물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오상진은 그 분 이름을 거론하기 죄송스럽다.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선수였다”며 그 분과 내가 사귈 것이라는 소문이 돌아 파파라치가 붙었는데 김소영 씨인 것으로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이 말을 듣던 김소영은 나중에 파파라치 사진이 나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저녁 먹고 있는 사진이 찍혔다”며 국밥을 먹고 발마사지를 받으러 갔는데 ‘오상진, 로맨틱한 저녁 식사와 함께 에스테틱 데이트라고 기사가 났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상진·김소영 부부처럼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돼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를 인정한 MC 한혜진은 이 일화에 공감하며 신기한게 데이트할 때는 모르다가 그 날 밤에 잠자리에 들었을 때 ‘오늘 왠지 (파파라치사진이) 찍혔을 것 같다는 느낌이 온다”며 공감을 표했다.
한편,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지난해 4월 결혼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