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아놀드홍 짐 전문인력 양성 본격화, 한국원격평생교육원과 장학지원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8-08-23 17:55  | 수정 2018-10-02 12:56

아놀드홍 짐(GYM)은 지난 16일, 한국원격평생교육원과 생활체육발전과 더불어 체육학사 및 사회복지사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장학지원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생활체육발전을 바탕으로 우수한 체육지도자 양성 및 체육전공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업무협약을 통해 아놀드홍 짐 소속 퍼스널 트레이너들은 체육학사 학위 취득 과정을 지원받게 된다.

아놀드홍 짐 홍길성 대표는 "전국적인 규모의 휘트니스 브랜드로 발돋음 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인재 채용과 양성을 위한 교육을 끊임없이 고심하던 중 한국원격평생교육원과 체육학사 학위 취득 과정을 위한 장학혜택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인가 원격기반 교육훈련기관이다. 온라인 코칭 시스템을 활용한 학습관리시스템(LMS/CLS)등을 도입해 선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자격증 교육부터 학위 취득까지 가능하다.

시간적, 경제적, 공간적 그리고 학업의 연속성의 특장점이 있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의 교육 시스템은 아놀드홍짐 전 직영점 관리자 및 가맹 점주들에게 직원 교육과 직원복지혜택으로 제공된다. 이번 협약은 생활체육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상을 현실적으로 실천하는 좋은 사례로 주목 받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