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포토피플2’ 이태환·유선호·임영민, 시부야서 펼친 고품격 먹방
입력 2018-08-23 16:14 
‘포토피플2’ 이태환 유선호 임영민 사진=‘포토피플 인 도쿄’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포토피플2 배우 이태환과 가수 유선호, 임영민이 시부야에서 먹방을 보였다.

지난 20일과 22일 오후 V LIVE와 네이버TV를 통해 ‘포토피플 인 도쿄2 11화가 공개됐다.

이날 6인의 포토 크루는 매거진 ‘레옹 화보 촬영에 앞서 16년 경력 베테랑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 만났다.

이태환은 바닥에 누워 촬영을 하는 열정을 보였고, 유선호는 17년 인생 가장 집중한 모습을, 남우현은 자신만만해 하며 최단 시간에 촬영을 끝내며 ‘남우현 천재설을 입증했다.


지롤라모 역시 개개인의 특징이 달라 재미있었다. 조세호는 알기 쉬웠고, 남우현은 지시가 확실해 좋았다”고 크루들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열심히 화보 촬영에 임한 포토 크루들은 자유 시간도 만끽했다. ‘시부야 건물주 김재중의 모습에 다섯 남자는 으리으리하다”를 연발하거나, 준비된 만찬에 행복해하며 먹방도 선보였다.

먹방에 이어 김재중의 제안으로 실내 놀이동산을 방문하기도 한 포토 크루들. 소파 취침을 건 조세호와 남우현, 임영민 그리고 김재중과 이태환, 유선호 2팀의 불꽃 대결을 비롯해 모든 미션을 마치고 떠난 휴가에서 놀이기구를 타며 눈물을 훔치는 모습, 여섯 남자의 의리 여행 등이 예고돼 마지막까지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