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구동매 멋있다”…유연석, 엑소 세훈 커피차 인증 `특급우정`
입력 2018-08-22 16: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유연석이 그룹 엑소의 세훈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하며 훈훈한 우정을 뽐냈다.
유연석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세훈아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세훈이 보내준 커피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유연석은 출연중인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구동매와 달리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미소짓고 있다. 커피컵 홀더에 적힌 ‘구동매 멋있다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세훈이 보내준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커피차에 새겨진 ‘EXO 세훈이가 응원합니다라는 문구에서 두 사람의 우정이 드러난다.

유연석과 세훈은 지난 6월 종영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쌓은 바 있다.
한편 유연석은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에서 백정 출신의 무신회 한성지부장 ‘구동매역을 맡아 거친 매력과 애절한 순애보의 모습을 동시에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세훈은 오는 9월 7일 오픈 예정인 액션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각본 오영석, 이세운, 연출 최은종)에 남자다운 매력을 가득 품은 주인공 ‘강혁역으로 출연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유연석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