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카드고릴라, `에디터가 뽑은 카드사별 최고의 카드` 발표
입력 2018-08-21 14:04 
[사진제공 = 카드고릴라]

국내 최대 신용카드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가 카드 전문 에디터 15인이 뽑은 카드사별 최고의 카드를 21일 발표했다. 15명의 카드고릴라 소속 에디터들은 지난 5월부터 3개월에 걸쳐 9개 카드사/은행의 전체 신용카드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고 분석 리포트를 발행했다. 9개의 리포트는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결과에 따르면 ▲롯데카드 LIKIT FUN(라이킷펀) ▲삼성카드 taptap O(탭탭오) ▲신한카드 Deep Dream(딥드림) ▲씨티카드 씨티클리어카드 ▲우리카드 위비온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tag1카드 Red ▲현대카드 ZERO(할인형) ▲IBK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신용) ▲KB국민카드 청춘대로톡톡 이 1위 카드로 선정됐다.
삼성카드, 씨티카드, 현대카드는 1위 카드에 에디터 15명 중 10명의 표가 몰렸다. 롯데카드와 우리카드, IBK기업은행의 1위 역시 과반수의 선택을 받았다. 반면에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 하나카드는 다양한 상품으로 표가 갈렸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업계의 모든 카드 상품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을 이 정도로 보유한 기업은 카드고릴라뿐이라고 생각한다"며 "모든 에디터들의 심층 설문조사를 통해 분석한 결과라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