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 개발호재로 프리미엄 기대
입력 2018-08-14 11:43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춘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이 분양일정에 돌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산 105-8번지에 들어서며, 총 861세대로 지하 2층 ~ 지상 29층 규모로 구성된다. 특히 지역 내 최근 10년 이상 신규 아파트 공급이 전무한데다 양지면 인근의 대규모 개발호재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단지 근처에는 국제물류단지와 양지유통업무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한화테크노밸리 조성, 송문 산업단지, 송문리 커피 테마단지, 기아자동차 교육연수원 등 다양한 개발계획이 진행 중이라 인구수 및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휴앤림 서해그랑블이 들어서는 양지 지역은 용인시 처인구 개발의 주요 거점지역으로 사업지 인근 지역 개발 확정 및 용인시 처인구 개발 방침에 따라 미래가치가 높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의 장점으로 꼽힌다.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부분개통예정),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양지 ~ 포곡간 고속화도로, 신갈 ~ 대촌간 고속화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향후 강남까지 30분대, 분당까지는 20분대, 신갈IC까지 15분대 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파출소, 우체국, 소방서 등의 공공시설이 근접해있고 주민자치센터(공공체육시설)가 인접해 있어 각종 편의시설과 생활 인프라를 풍부하게 갖추고 있다.

주거 만족도를 높인 내부 설계도 눈길을 끈다. 전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4BAY 평면설계로 뛰어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하며 입주자의 편의성과 주거 만족도를 제공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주방액정TV 등을 비롯해 대기관리 차단 콘센트, 각방 온도조절기, 전자비데, 절수형 양변기 등이 설치될 예정으로 관리비 절감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이에 더해 넓은 녹지공간을 확보해 자연친화적인 단지를 조성했다. 사업지 내에는 초중고 등 자체 교육 인프라를 갖춰 용인 동부권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예정이다.

관계자는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은 평단가 600만원대로 용인 역북동 대비 높은 시세차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며 용인 최초 조합원모집 신고필증을 득하고, 지구단위결정고시까지 완료된 안전한 사업장인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되므로 관심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용인 양지 휴앤림 서해그랑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또는 주택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492-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