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미샵’ 김희정, 아역시절 H.O.T. 강타와 특별한 인연?
입력 2018-08-14 09: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김희정이 아역시절 H.O.T. 강타와의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예능프로그램 ‘미미샵에선 건강미 넘치는 배우 김희정과 ‘뇌섹녀 모델 심소영이 출연한다.
이날 김희정과 심소영은 ‘미미샵 직원들에게 힙한 메이크업 비법을 전한다. 건강미 넘치는 23호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김희정은 직원 신소율에게 힙한 메이크업을 전수했다. 김희정은 '미미샵'의 손님이지만 이례적으로 ‘미미샵 직원에게 메이크업을 해준 것.
김희정 덕분에 신소율은 섹시한 ‘힙스터로 완벽 변신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신소율은 어떡해. 나 다른 사람 같아”라고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가하면, 즉석에서 김희정에게 섹시 댄스까지 배우며 ‘힙스터가 되기 위한 열정도 불태울 예정이다.

김희정은 또 지금 생각해도 너무 감사하다”며 아역 시절 H.O.T. 강타와의 감동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주변을 놀라게 만든 김희정과 H.O.T. 강타와의 반전 인연, 신소율과 토니안의 ‘힙한 언니 오빠로의 열띤 도전 결과는 모두 ‘미미샵을 통해 공개된다.
JTBC4 ‘미미샵 17회는 15일 오후 8시 30분에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계정을 통해 동시 방송되며, JTBC4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제공|JTBC4[ⓒ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