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와 전속계약..."든든한 새 보금자리"
입력 2018-08-14 09:4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신소율이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을 맺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14일 모먼트엔터테인먼트는 "신소율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모먼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소율이 대형 기획사 러브콜을 뒤로하고, 회사의 신뢰와 비전을 믿고 함께해줘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다각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배우의 꿈과 함께 성장하면서 팬들과 대중의 기대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신소율 역시 든든한 새 보금자리에서 작품 활동에 매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소율은 안정된 연기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그만의 입지를 구축했다. 신소율은 SBS ‘키스 먼저 할까요?, MBC 에브리원 ‘단짠 오피스에서 활약하였으며 현재 JTBC4 ‘미미샵에 출연 중이다. 또 영화 ‘더 펜션에도 출연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소율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모먼트 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