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후의 명곡’ 박진주, 김리와 감동 무대…‘그것만이 내 세상’ 호평
입력 2018-08-12 06:45 
불후의 명곡 박진주 김리 그것만이 내 세상 사진=불후의 명곡 캡처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박진주가 ‘불후의 명곡에서 김리와 함께 ‘그것만이 내 세상을 부르며 감동의 무대를 펼쳤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은 친구와 함께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진주는 서울예대 연기과 시절부터 지금까지 12년 동안 두터운 친분을 유지해온 뮤지컬 배우 ‘김리와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들국화의 1집 앨범 수록곡 ‘그것만이 내 세상을 선곡했다. 박진주는 우리의 이야기를 하고 싶다. (자기) 자신을 믿으면서 앞으로 계속 나아가자, 라는 마음을 다짐하기 위해 이 노래를 선택했다”며 선곡 이유를 밝혔다.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박진주는 맑음 음색으로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해 잔잔한 감성을 전달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후렴 부분부터는 폭발적인 성량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박진주의 무대가 끝난 후 정재형은 꿈을 향해서 한 걸음씩 나아가는 두 사람의 우정 이야기를 그린 것 같다. 너무 감동적이며, 역대급 무대다”고 말했다. 또 태진아는 (박진주는) 배우인데 어떻게 노래를 저렇게 잘 하나. 우리 회사에 데려오고 싶을 정도다”고 칭찬했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에서는 박진주와 김 리, 태진아와 강남, 서경석과 이윤석, 이정열과 정영주, 황석정과 잔나비, 아웃사이더와 장문복이 각각 팀을 이뤄 대결을 펼쳤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