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DB스퀘어, 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 연이은 매진 행렬
입력 2018-08-01 14:01 
사진= JDB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손진아 기자] JDB스퀘어에서 열리는 코미디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가 지난 7월 22일, 29일 공연 매진에 이어서 오는 5일, 12일 공연도 매진에 임박하며 핫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KBS2 ‘개그콘서트의 대표 인기코너 였던 ‘대화가 필요해를 연극화시킨 ‘대화가 the 필요해는 지난 7월 22일부터 ‘JDB스퀘어를 통해 본격적으로 극장에 진출했다. 개그계의 큰 형 김대희를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 신봉선 등 원년 멤버들이 총 출동, 이들의 더욱 새로워진 에피소드와 환상 호흡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첫 공연부터 전석 매진되며 티켓파워를 보여준 ‘대화가 the 필요해는 지난주 두 번째 공연까지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5일에 만날 수 있는 세 번째 공연과 마지막 공연인 12일 공연도 매진에 임박한 상황이라고 해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이에 열렬한 사랑에 힙 입어 추가 티켓까지 오픈한 상황.

이처럼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들의 저력을 보여준 ‘대화가 the 필요해의 성공 기세를 몰아 8월 10일에 시작되는 홍대 코미디위크, 8월 24일 개막하는 ‘제 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다양한 코미디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네 가족의 자화상을 그린 가족 코미디 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는 연이은 매진 행렬 속 오는 8월 5일, 12일 오후 3시와 6시, 각 날짜마다 2회씩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JDB스퀘어에서 만날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