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식샤3` 윤두준, 청어소바 먹방...누리꾼 "어디서 팔아?"
입력 2018-07-31 10:37 
'식샤를 합시다3' 윤두준 청어소바 먹방. 사진| tvN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윤두준이 청어소바 먹방을 선보이자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에서는 구대영(윤두준 분)의 청어소바 먹방이 전파를 탔다.
이날 구대영이 청어소바를 흡입하듯 먹자 이서연(이주우 분)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렇게 맛있냐"고 물었다. 구대영은 "청어소바는 셰프의 사랑으로 태어난 요리"라며 "더위에 지쳤을 때 보양식으로 제격이다"라고 청어소바를 극찬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윤두준이 먹방을 펼친 가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청어소바에 관심을 보여 방송 직후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저게 대체 뭐야? 저런 게 있어?", "시원한 국물인가? 진짜 맛있겠다", "그래서 청어소바는 어딜가면 먹을 수 있다고요?", "온면인가? 생선도 따뜻해야 비린 맛 안날 것 같은데?", "맛이 궁금하다" 등 호기심 가득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3는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먹는 재미를 일깨워줬던 대학 동창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