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교통호재 수혜 운정신도시서 ‘야당역 이더펠리체’ 분양
입력 2018-07-30 17:40 
[사진제공: 야당역 이더펠리체]
다양한 교통호재가 예정된 파주 운정신도시 내 경의중앙선 야당역 인근에 오피스텔 '야당역 이더펠리체가 분양한다.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3층, 1개동 전용 19~21㎡ 총 237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 실을 원룸형 구조로 설계하고, 테라스 및 복층 타입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주 운정신도시는 그동안 서울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저평가 받아왔다. 하지만 최근 다양한 교통 관련 개발 계획이 발표되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파주 운정신도시부터 강남 삼상역까지 연결되는 GTX-A 우선협상자가 선정된 데다 지하철 3호선 연장 검토 및 서울~문산 고속국도, 서울 제2외곽순환국도 등의 개발이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GTX-A 노선이 개통하면 운정신도시에서 서울역까지 10여분, 삼성역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경의중앙선 야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강남, 영등포 등 서울시내 주요 지역은 물론 인천, 부천 등지를 잇는 광역버스 노선도 많다. 제1·2자유로, 56번국도 등도 가깝다.

사업지 인근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운정스포츠센터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소리천수변공원과 운정호수공원 등이 있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아울러 단지에 스마트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홈 IOT를 도입해 집안의 조명, 냉·난방, 가전제품 등을 제어 할 수 있다. 관리비 절감효과를 위해 옥상에 태양광발전을 설치하고, 실내에는 로이유리로 마감할 예정이다.
아울러 비밀번호, NFC, 지문 등을 사용 가능한 디지털 도어락과 고화질 CCTV, 주차장 비상콜 등을 설치해 보안성을 높이고, 냉방 기능을 갖춘 무인택배시스템을 마련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신세계하이투모로 1층에 마련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