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콘, 컴백 신호탄 발사…30일 새 앨범 예약판매 시작
입력 2018-07-30 14:50 
아이콘 컴백 사진=YG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안윤지 기자] 아이콘이 새 미니앨범 ‘NEW KIDS : CONTINUE의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 모드에 들어간다.

30일 YG엔터테인먼트는 아이콘의 새 앨범 ‘NEW KIDS : CONTINUE의 예약판매가 오늘(30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신보 ‘NEW KIDS : CONTINUE는 레드와 블루 버전 총 2종 발매되며 포토북, 아코디언 포스트카드, 랜덤 셀피 포토카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기대를 더한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포스터도 증정된다.

이번 아이콘 미니앨범 ‘NEW KIDS : CONTINUE는 지난해 5월 발매한 ‘NEW KIDS : BEGIN, 올해 1월 선보인 ‘RETURN에 이어진 ‘NEW KIDS의 3부작 시리즈 완결판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죽겠다 (KILLING ME)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 (FREEDOM)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 (COCKTAIL), ‘줄게 (JUST FOR YOU)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죽겠다는 빠르고 강렬하지만 슬픈 곡으로,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린 이별이 그토록 아픔을 줄지 몰랐다고 고백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빈티지한 피아노톤과 세련된 플럭 신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아이콘의 새 앨범 음원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되고, 음반은 8월 6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