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시몬스 침대, 케노샤 침구 신제품 `화이트 컬렉션` 출시
입력 2018-07-30 14:04 
시몬스 침대_케노샤 베딩 신제품_화이트 컬렉션 멜로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신제품을 선보인다.
케노샤 베딩 컬렉션은 6성급 호텔의 대명사 시몬스의 침구답게 최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시몬스 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컬렉션' 라인은 호텔 침구를 상징하는 화이트 베딩을 시몬스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층 우아하고 세련된 제품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유의 쾌적함으로 특급 호텔의 침구에만 쓰인다는 300TC 및 60수의 최고급 코튼만을 사용해 기분 좋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신제품 '멜로우(Mellow)'는 벨기에산 코튼에 볼륨감 있는 핀턱 스티치가 더해진 디자인으로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부드러운 촉감의 벨기에산 300TC 코튼 100% 사용으로 섬세하면서도 로맨틱함이 감도는 호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페르마(Ferma)'는 60수 샤틴 코튼으로 호텔 베딩의 모던한 재해석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도트, 스퀘어 등 기하학적인 자수가 경쾌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고, 블루, 오렌지, 그린 컬러의 자수가 침실에 팝 무드를 더한다.
'테일러(Taylor)'는 테두리의 과감하고 볼륨감 있는 오버로크 스티치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벨기에산 300TC 코튼을 100% 사용했으며, 포인트 디자인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릴로(Lilo)'는 레이스로 유명한 포르투갈의 최고급 300TC 워싱코튼 100% 사용으로 섬세함과 청량함을 더하며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완성도 있는 프릴 디테일이 침실에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의 케노샤 침구 신제품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케노샤의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