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기업은행, 개인고객 대상 시상
입력 2018-07-30 13:56 
30일 서울 을지로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2018 IBK 개인고객 대상` 시상식에서 김도진 기업은행장(오른쪽 첫번째)과 수상자로 선정된 김득연(왼쪽 첫번째부터), 이용애, 권혁동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30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2018 IBK개인고객 대상' 시상식을 열고 고객 3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영업점 추천을 받아 기업은행과 20년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중 역경극복, 가족애, 사회봉사활동 등 사회에 귀감이 되는 고객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날 선정된 권혁동·이용애·김득연 고객에게는 순금메달(10돈)과 각종 금융 수수료 평생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김득연 고객은 기업은행을 36년간 거래하며 교육재단 설립, 해외 장학사업 등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용애 고객은 23년 전 기업은행 반월지점 5층에 식당을 개업해 기업은행 직원들의 홍보 속에 식당을 지역 대표 맛집으로 성장시킨 특별한 인연이 있는 고객이다.

권혁동 고객은 창업 초기 기업은행과의 인연을 시작으로 23년간 온 가족이 기업은행만을 거래하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오랫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 파트너로 함께 하겠다는 동반자금융의 의지를 담은 행사"라고 말했다.
[김태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