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타카로 가는 길’ 윤도현 “내 노래로 난민 돕고 싶다”
입력 2018-07-29 19: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의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가 다이나믹한 음악 여행을 이어갔다.
오늘(29일) 오후 방송된 tvN ‘이타카로 가는 길에서는 락브로스의 셋째 날 터키 음악 여행기가 펼쳐졌다. 대한민국 록을 대표하는 세 남자는 이날도 독보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잔잔하면서도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이날 선택된 커버곡은 K2의 ‘그녀의 연인에게와 다섯손가락의 ‘풍선.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는 최고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조회 수를 올리겠다는 일념 하에 극한 상황도 마다하지 않았다.
목소리가 나오지 않을 정도로 먼지가 가득한 폐가를 무대로 삼는가 하면, 하늘을 수놓은 열기구를 배경으로 하려고 새벽 여섯 시부터 업로드 영상을 촬영하는 등 열정적인 면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우여곡절 끝에 만들어낸 락브로스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은 환상이었다.
세 로커의 카리스마 넘치는 음악 뿐 아니라, 여정 중간 중간 드러나는 소소한 에피소드도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특히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와 달리 의외의 허당미를 뽐내고 있는 하현우는 거침없는 4차원적 매력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