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남자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 롭스 전국 매장 입점
입력 2018-07-27 09:00 

남자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미프(MIP)가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전국 매장 입점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올리브영에 입점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미프는 롭스에 연달아 입점하며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롭스는 롯데쇼핑이 선보인 H&B 스토어로, 전국 매장 수 100개를 돌파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프는 올해 4월 롭스 이태원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 현재 102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롭스에 입점한 제품으로는 미프의 주력 상품인 미남크림 4종과 더불어 지난달 출시된 비타맥스 올인원로션 등이 있다. 이 중 신제품으로 선보인 고농축 비타민 라인 제품 비타맥스 올인원로션은 자연 유래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기존 올인원로션과 차별점이 있는 제품이다. 이는 색소를 쓰지 않은 리얼 옐로 제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롭스의 컨셉과도 맞는다.

미프 세일즈 팀장은 "롭스 고객의 특성에 맞는 미프만의 차별화된 상품구성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미프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 유통망도 넓혀 소비자 편의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입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