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종민, ‘뇌피셜’ 대박 행진에 왁싱 공약 이행 ‘폭소’
입력 2018-07-26 11: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김종민이 히스토리 채널의 웹예능 ‘뇌피셜의 목표 조회수인 30만뷰를 단 하루 만에 달성, 공약으로 내건 왁싱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김종민은 첫방에 앞서 진행한 공동 인터뷰에서 히스토리 채널의 웹예능 ‘뇌피셜 조회수가 30만 회를 넘으면 겨드랑이 왁싱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1화를 공개하기가 무섭게 하루만에 30만회를 훌쩍 넘어섰고 3일 만에 조회수 77만 회를 기록하며 김종민이 왁싱 공약을 실천하게 된 것.
뇌피셜을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김종민은 하루 만에 조회수를 달성할지 몰랐다며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으나 이내 결심하고 왁싱을 감행했다. 순식간에 벌어지는 왁싱과 김종민의 리얼한 리액션이 폭소를 자아냈다. 또 김종민은 100만 조회수를 달성할 경우 추가 공약에 대한 의미심장한 여운을 남겨 후속 공약 이행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의 댓글이 이어지기도 했다.
'뇌피셜'은 SBS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너를 연출한 컴퍼니상상의 김주형 PD가 기획하고, '런닝맨'의 FD와 PD로 활약했던 컴퍼니상상의 고동완 PD가 연출을 맡아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이어 오늘(26일) 공개되는 2화의 주제도 함께 소개됐다. 이날 공개될 ‘뇌피셜 2화에서 김종민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주제로 양세찬과 격렬한 토론을 펼칠 예정. 지인피셜, 전문가피셜 등을 통해 생각해보지도 못한 다각적 측면의 입체적 분석과 함께 토론을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 국민 MC 유재석이 전화 연결로 깜짝 등장, 김종민의 단독 MC를 응원한다. 특히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생각을 밝힐 것이 예고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왁싱을 주제로 한 격렬한 토론이 될 김종민 vs 양세찬의 무논리, 무근본 토론 대결 ‘뇌피셜은 오늘 오후 5시 히스토리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채널에서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