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DB스퀘어, ‘올 댓 코미디’ 첫 선…권재관·조윤호 뭉친 개그마술쇼
입력 2018-07-26 11:18 
사진= JDB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손진아 기자] JDB스퀘어에 폭염도 뚫어버릴 쿨 파워 웃음 장전 공연들이 출격한다.

이번 달 초 개관 이후 다채로운 코미디 공연 퍼레이드로 관객들의 스트레스 타파에 한 몫 하고 있는 JDB스퀘어가 ‘올 댓 코미디와 ‘옴니버스 스탠드업 코미디쇼로 더위에 지친 이들을 유쾌한 에너지로 충전시킨다.

오는 27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관객들과 만날 ‘올 댓 코미디는 신비한 마술과 개그가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다이내믹한 개그 마술쇼. 동공을 확장시킬 놀라운 마술과 코믹 요소들이 폭포수처럼 쏟아질 예정이다.

‘올 댓 코미디는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비둘기 마술단에서 형님들의 코믹한 마술을 보여주고 있는 권재관과 ‘깐죽거리 잔혹사에서 ‘당황하지 않고 빡! 끝!이라는 최고의 유행어를 남긴 조윤호 그리고 깨알 재미를 더할 김영조, 박진영이 뭉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6일, 7일, 8일 JDB스퀘어 오픈 이벤트로 선보인 ‘옴니버스 스탠드업 코미디쇼가 28일 다시 돌아온다. 3일 내내 매진 기록을 세우며 뜨겁게 달아올랐던 만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옴니버스 스탠드업 코미디쇼는 시사, 풍자, 일상 등 다양한 이야깃거리로 개그맨들의 재치 있는 입담이 펼쳐진다. 든든한 맏형 김대희와 박영진, 대니초 뿐만 아니라 특별 게스트로 장동민과 김준호가 출연하며 신인 코미디언이 오프닝을 맡아 신선한 재미를 안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한편, ‘올 댓 코미디와 ‘옴니버스 스탠드업 코미디쇼는 온라인 예매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