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8월초 오픈예정 ‘청라 아리스타’ 상업시설, 여성 특화 MD구성 ‘톡톡’
입력 2018-07-27 09:00 

오피스텔 입주민, 건물 내 생활편의시설 이용 편리

청라의 중심, 커넬웨이 특급 상권에 여성을 위한 특별한 상업시설이 등장했다.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950-7번지 일대 ‘청라 아리스타 주상복합(오피스텔·상업시설)의 홍보관을 8월초 오픈 예정이다. 사업지는 청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청라호수공원 및 커넬웨이와 인접해 있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그 중 상업시설의 경우 일대 타 사업지와는 차별화해 여성 전용 MD 구성을 적용, 특화된 MD가 여성고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시티타워역과 호수공원을 품은 입지적 장점과 더불어 MD 차별화는 상가 집객에 시너지 효과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청라 아리스타 상업시설은 건물의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4개층에 적용된다. 그 중 지상 2층과 3층을 여성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 지상 2층은 뷰티&케어 존(BEAUTY&CARE ZONE)으로 구성해 헤어숍, 왁싱숍. 네일숍 등 미용 관련 전문매장과 필라테스와 요가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운동시설 여성전용 마사지숍 등을 유치할 계획이다.


지상 3층은 메디컬존으로 설계해 여성전용 피부과, 성형외과, 멀티샵 등을 입점시켜 청라에 거주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꼭 이용할 수 밖에 없는 특화 MD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커넬웨이에서 바로 이어지는 동선 상의 지하 1층은 푸드존, 지상 1층은 푸드&카페존 등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국적인 카페거리를 조성해 높은 집객효과가 기대된다.

‘청라 아리스타는 상업시설 외에도 지상 4층과 지상 10층에는 오피스텔(124실)이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총 4가지 타입이며 전용면적 기준 A타입 19.14㎡(102실), B타입 22.40㎡(13실), C타입 27.75㎡(8실), D타입 30.06㎡(1실) 등 원룸과 2룸 타입으로 선보인다. 주차공간은 100% 자주식 시스템을 도입해 1실당 1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도록 했다.

건물 내 상업시설이 발달돼 있어 오피스텔 입주민은 멀리 가지 않아도 같은 건물 내에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상업시설의 경우 상층부 입주민의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어 안정적이라는 평가다.

‘청라 아리스타는 각 실마다 현관 중문 설계로 입주민들의 품격과 프라이버시를 한층 극대화 했다. 또 햇빛정원과 하늘정원, 테라스정원 등 녹지공간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사업지의 교통여건은 7호선 시티타워역(예정)이 도보 역세권으로, 개통 시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현재 청라-가정 간 간선급행버스, 청라국제도시역과 가정역을 오가는 GRT가 운행중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도로망의 경우 인천공항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고 제3 연륙교도 착공을 예정하고 있어 향후의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청라 아리스타의 시행 및 수탁은 하나자산식탁이 맡았고, 시공은 대양종합건설(주)이 맡았다.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950-15 레이크가든 1층에 위치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