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꿀뚝뚝"...김소연♥이상우, 비주얼커플 화보촬영 현장
입력 2018-07-25 15: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가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전속모델 김소연과 이상우의 2018 F/W 화보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25일 공개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상우, 김소연은 넘치는 애정 표현과 완벽한 비주얼로 촬영 시간 내내 훈훈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들은 현실 부부가 보여주는 케미와 함께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다양한 가을, 겨울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비주얼 부부로서의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 촬영 후에는 전 직원들에게 간식과 음료수를 챙겨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훈훈한 모습도 보였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상우 김소연 커플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올포유를 소개한 지가 올해로 3년째”라며 해를 거듭할수록 짙어지는 이들의 케미와 다정함이 제품과 브랜드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며 모델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이상우, 김소연은 2016년 종영한 MBC '가화만사성'에서 인연을 맺어 지난해 6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상우는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출연 중이고, 김소연은 지난 7일 종영한 SBS 토요드라마 '시크릿 마더'에서 열연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올포유[ⓒ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