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이비표 풋볼 힙합이 온다…오늘(25일) 신곡 ‘네이마르’ 공개
입력 2018-07-25 09:59 
보이비 네이마르 사진 = 아메바컬쳐
[MBN스타 손진아 기자] 리듬파워 보이비(Boi B)의 새 솔로곡이 오늘(25일) 베일을 벗는다.

보이비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디지털싱글 ‘네이마르 (Feat. Ted Park)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보이비는 지난해 4월 발매한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수록곡 ‘마이 저지(My Jersey)를 통해 ‘축구 덕후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그는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솔로곡 ‘네이마르로 다시 한 번 자신의 음악적 개성을 듬뿍 담은 ‘축구 힙합을 선보이게 됐다.

브라질의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Neymar)를 주제로 만든 싱글 ‘네이마르는 보이비가 네이마르의 멋진 골 세리머니에 반해 작업하게 된 곡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보이비의 유쾌한 기운으로 가득 차있다.

보이비 특유의 리듬감 넘치는 랩은 물론, 일명 ‘네이마르 송으로 불리는 ‘EU QUERO TCHU, EU QUERO TCHA(에우 께로 츄, 에우 께로 챠)에서 모티프를 얻은 ‘추치추차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파트,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테드 박(Ted Park)의 휘몰아치는 듯한 폭풍 영어 랩이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