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듀스48’ 포지션별 평가 직캠 공개, 청하·강다니엘 이을 직캠 스타는?
입력 2018-07-24 13:58  | 수정 2018-07-24 17:37
`프듀48` 포스터. 제공| Mnet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프로듀스48 포지션별 평가 직캠 영상이 공개되면서 새롭게 주목받을 ‘직캠 스타 연습생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24일 오전 11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48 측은 지난 16일 진행한 포지션별 평가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포지션별 평가 일부와 방송되지 않은 팀을 포함한 평가자 전원의 직캠이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것.
이날 공개된 영상은 보컬과 랩 포지션 평가의 ‘다시 만난 세계, ‘에너제틱, '널 너무 모르고, '전하지 못한 진심, '뚜두뚜두, ‘메리크리와 댄스 평가 포지션의 'HandClap', 'Instruction', 'Side To Side', 'Sorry Not Sorry', 'Touch' 등 총 11개팀의 개별 영상이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새롭게 화제로 떠오를 직캠 영상의 주인공은 누군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앞선 시즌의 경우 분량이 제한적인 본방송이 아닌 ‘직캠을 통해 순위 상승과 이슈몰이에 성공해 데뷔한 이들이 있었기 때문.
청하. 사진 | Mnet 방송화면 캡처

‘프로듀스 101에서는 ‘청하가 ‘Bang Bang 무대의 직캠에서 독보적인 댄스 실력을 발휘하며 팬들에게 어필해,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4위를 차지하며 11인의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하게 됐다.
강다니엘. 사진 | Mnet 방송화면 캡처

이어 ‘프로듀스 101 시즌2의 경우 강다니엘의 직캠이 공개되면서 이슈몰이에 성공했다. 당시 강다니엘은 ‘sorry sorry 무대의 직캠영상에서 남성미와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화제를 모아 순위 반등에 성공, 최종 1위를 차지하며 11인의 보이그룹 워너원 센터로 데뷔했다.
'프듀48' 다음 탈락자를 가리는 투표가 오는 28일 마감되는 가운데 이날 공개된 '직캠'이 순위에 어떤 변동을 가져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일 연습생들이 참가한 '프로듀서 48'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