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인강 정답률 확인 이벤트 진행… 패키지 할인포인트 지급
입력 2018-07-24 10:00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교재/인강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배너를 클릭해 공인중개사 인강·기본서·문제집의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본 이벤트 참가자는 즉시 자동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 받는다. 이 포인트를 사용하면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을 이미 약 85%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어, 해당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더욱 유용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은 해당 교육기관이 자랑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베스트셀러다. 인강과 교재는 물론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무료 수강권,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 학습센터' 무료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도 담겨 있다.


이 패키지의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시험 출제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다룬 압축된 분량의 족집게식 강의다. 따라서 합격률을 높이는 데 유효한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는 게 특장점으로 꼽힌다.

패키지에 포함된 교재는 학습자가 반복학습하도록 유도해 과목별 핵심포인트를 자연스럽게 숙지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접근성이 높아 부동산 분야를 공부한 적이 없는 사람도 읽으며 학습하는 게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으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를 양성하는 우수한 교육콘텐츠를 직접 개발해 선보인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