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멋진 톰형님”…’런닝맨’ 지석진, 톰크루즈와 인증샷 (feat.송지효)
입력 2018-07-23 10: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와의 다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석진은 22일 인스타그램에 멋진 톰 형님. 너무 친절한 스윗가이, 눈 하나하나 다 마주치고 인사해 주는 센스, 좋은 기억 주셨어요. 지효가 있는 줄 몰랐네 ㅋㅋ”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석진과 톰 크루즈가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톰 크루즈 특유의 온화한 미소와 변치 않은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지석진과 톰 크루즈 사이에 얼굴을 내밀고 해맑게 웃고 있는 송지효가 웃음을 자아낸다.
지석진은 #너무 관리 잘하심 #40대로 보임 #지효뭐야ㅋ #Tom cruise”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톰 크루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지 후배님 유 선배가 찍지 말라 했잖아요 ㅋㅋㅋ”, 톰 형님 정말 잘생겼네요. 지석진 씨 부러워요”, 헐 대박! 지석진 씨 이제 월드스타 되는 거 아니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톰 크루즈는 이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에 함께 출연한 배우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와 출연해 역대급 글로벌 레이스를 펼쳤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폴 아웃은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지석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