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코마트레이드 대표, 은수미 의원 전폭적 지원 이유는?(그것이 알고싶다)
입력 2018-07-22 09:57  | 수정 2018-07-22 10:20
코마트레이드 - 은수미 연관성은? 사진=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코마트레이드 대표 이 씨가 은수미 의원을 전폭적으로 지원한 이유가 공개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는 ‘조폭과 권력-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코마트레이드 대표이자 성남 국제마피아파였던 이 씨와의 이재명 경기도지사, 은수미 시장의 연관성에 대해 짚었다.

은수미 시장은 약 2년 전 코마트레이드와 이득 관계를 유지해왔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코마트레이드 본부장으로 있었던 B씨는 코마트레이드 대표 이 씨가 은수미 의원에게 운전기사와 차량을 지원한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이 대표가 은수미 의원을 좋아했다. 노동에 대한 관심이 되게 많았다. 그래서 은수미 의원이 노동 쪽을 하다 보니 대표가 저한테 운전할만한 기사를 알아봐라 라고 해서 그렇게 시작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이 대표, 은수미 의원, B씨는 점심식사 자리를 갖게 됐다. B씨는 그 자리에서 대표가 은수미 의원에게 4년 동안 지원해드릴 부분이 있으면 지원해드릴 거라고 했다. 전폭적으로 지원할테니 4년 후에 꼭 당선되자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