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컬투쇼’ 변기수 ”변씨 가문의 자랑? 변진섭→엑소 변백현"
입력 2018-07-18 15: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코미디언 변기수가 변 씨 성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변기수가 스페셜 DJ로 출연해 DJ 김태균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정찬우의 빈 자리를 메웠다.
한 청취자는 제 이름은 박기수다. 옛날에 ‘배달의 기수로 놀림을 엄청나게 받았다. 변기수 씨도 공감하실 것 같다”고 사연을 보냈다.
이에 변기수는 제 성이 변이지 않냐. 학창시절 온갖 별명으로 놀림을 많이 당했다”며 변 씨는 훌륭한 성이다. 한참 위쪽에 이순신 장군 어머니가 변 씨더라. 제가 존경하는 변 씨 중 한분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변기수는 놀림을 받을 때마다 변진섭 선배님을 보며 힘을 냈다. 저도 후손들에게 힘이 되는 가문의 자랑이 되고 싶다고 다짐했다”며 변 씨 성을 가진 친구들이 저를 보고 용기를 가졌으면 해서 개그 프로그램에서 코너 이름을 짤 때 반드시 ‘변을 넣었다”고 밝혔다.
김태균은 변진섭 씨 다음이 변기수 씨인가요? 그 다음 변씨 가문의 자랑은 누구인가요?”라고 물었다. 변기수는 저 다음에는 엑소 멤버 변백현 씨가 있다. 훌륭한 친구다”고 답했다. 김태균은 엑소 멤버까지 있는 성 씨다. 부럽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주 월~일요일 오후 2시부터 두 시간 동안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