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B1A4 바로, 호두앤유엔터와 전속 계약 체결…“배우 차선우의 새 출발”(전문)
입력 2018-07-17 09:47  | 수정 2018-07-17 10:10
B1A4 바로 호두앤유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사진=MBN스타 DB(바로)
[MBN스타 김솔지 기자] B1A4 바로(차선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7일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겸 배우 차선우(바로)씨가 호두엔터의 새 가족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차선우씨는 그간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많은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저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차선우씨와 전속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좋은 작품으로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배우 차선우씨의 새 출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2011년 그룹 B1A4로 데뷔한 바로는 지난 6월 말 WM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했다. B1A4 멤버들 중 바로, 진영이 WM을 떠났고 신우, 산들, 공찬은 재계약했다.


한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김혜수, 송강호, 이성민, 이선균, 신하균 등이 소속돼있다.

이하 호두앤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겸 배우 차선우(바로)씨가 호두엔터의 새 가족이 되었습니다.
차선우씨는 그간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많은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저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차선우씨와 전속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좋은 작품으로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전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배우 차선우씨의 새 출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