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요알못 이시언X기안84에 대환장 쿠킹클래스
입력 2018-07-13 10:55 
'나 혼자 산다' 이시언, 기안84, 박나래. 제공| MBC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이시언, 기안84에 요리 비법을 전수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과 기안84가 물건을 나눔 받기 위해 계약 만료로 이사를 앞두고 있는 ‘나래바에 방문했다가 박나래에 요리를 배운다.
과거 말도 안 되는 전복죽을 선보였던 이시언과 공포의 피라냐 튀김으로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물들였던 기안84는 창조적인(?) 요리 실력으로 ‘나 혼자 산다 대표 똥손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 명성에 걸맞게 나래바를 화생방으로 만들어버린 이시언의 충격적인 레시피와 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할 기안84의 요리 실력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 그들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분통을 터트렸다는 후문.

그러나 재료부터 디테일한 레시피까지 아낌없이 제공하는 박나래의 섬세한 코칭에 힘입어 요리에 눈을 뜬 이시언과 기안84는 폭풍 요리를 선보인다. 탄력을 받아 자신감을 불태우던 두 사람은 승부를 가늠할 수 없는 기상천외한 요리 대결까지 펼치며 얼간미(美) 넘치는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격을 가할 예정이다.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두 사람과 안주계의 대모, 박나래의 기상천외한 쿠킹 클래스는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