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지역 이웃들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나눌수록 커져요”
입력 2018-07-15 10:3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착한기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에듀윌은 임직원과 회사가 매달 1:1 매칭그랜트 방식을 통해 ‘나눔펀드라는 모금을 기금, 매년 복지 사각지대를 위한 기증을 하고 있다.

작년 통계청 사회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중 지난 1년 동안 기부경험이 있는 사람은 26.7%에 불과한 현실에서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꾸준히 기부에 참여하고 있어 뜻 깊다고 볼 수 있다.

에듀윌은 작년에도 한 해 동안 전국의 보육원 아이들의 꿈을 위해 나눔펀드 기금 전액을 기부했다.

기증 방식은 아이들이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초점을 뒀다. 이에 따라 아이들이 공부하는 데 필요한 교육 물품이나 학용품을 구입해 주거나,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교육지원을 한 것이다.

작년에 에듀윌로부터 교육과정을 수여 받은 아이들은 올해도 자신의 꿈을 위해 정진하고 있다. 공무원 공부를 하는 아이, 대학 진학을 위해 보습학원을 다니는 아이, 모델을 꿈 꾸는 아이, 제과제빵 기술을 터득 중인 아이 등 그 꿈 또한 다양하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이렇게 보육원을 찾을 때마다 에듀윌 출신 합격생들과 함께 봉사활동도 병행했다. 올해도 작년 기부 금액을 활용한 ‘나눔펀드 기부 활동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