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프리카티비(TV) BJ 겸 모델 김라라,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몸매 ‘굴욕無’
입력 2018-07-09 19:34 
아프리카티비(TV) BJ 겸 모델 김라라 사진=김라라 인스타그램
[MBN스타 대중문화부] 인기 아프리카 BJ 겸 모델 김라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를 통해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였다.

김라라는 현재 애청자 수 35,000여 명과 누적 시청자 수 230만 여명을 돌파했으며 애청자의 대부분이 유명 셀렙으로 이루어져 있어 화제에 오른 인물이다. 또한 청순한 외모와 달리 글래머스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남성층의 지지가 매우 두텁다.

최근, 김라라는 관계자를 통해 모델로, 방송인으로 부족한 점이 많지만 항상 어떤 일이든 믿고 맡길 수 있는 김라라가 되겠다”며 자신의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이어 기회만 주신다면 제가 좋아하는 ‘청하 술 CF 광고를 찍어보고 싶다. 사실 지금 팬들과 함께 하는 청사모(청하를 사랑하는 모임)를 모집할 계획 중에 있다”며 웃음을 지었다.

한편 인기 아프리카 BJ 겸 모델 김라라는 에세이 작가를 꿈꾸던 문예창작과 학생시절, 우연한 기회로 1000:1의 오디션을 거쳐 모 샴푸광고의 모델이 되며 정식데뷔 했다.

이후, 여러 광고모델로 활동을 이어오다 온게임넷의 '하스스톤 대배틀'과 스포티비 게임즈에서 방송된 '피파 온라인3-챌린저스 리그'의 MC릍 맡아 탁월한 외모와 능숙한 진행 솜씨를 선보이며 방송 진행자로서 자리매김 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