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성진 누구? ` 이수민 열애설 부인` 얼짱 배구선수
입력 2018-07-09 14:28  | 수정 2018-07-09 15:28
이수민,임성진. 사진|스타투데이DB,임성진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이수민(17)이 배구선수 임성진(19)과의 열애설을 직접 해명한 가운데 임성진에게 관심이 모아졌다.
이수민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닙니다. 어제 아침엔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어요. 이런 글은 이제 멈춰 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는 앞서 8일 한 누리꾼이 모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 이수민이 한 배구선수와 데이트를 즐겼다고 올린 글에 대한 해명. 이 누리꾼은 가로수길에서 ‘보니하니 이수민이랑 배구선수가 데이트하는 것을 봤다. 마스크 쓰고 있는 눈과 계속 마주쳤다. 사진을 못 찍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수민이 직접 해명하며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임성진. 사진|임성진 SNS

이수민과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인 주인공은 바로 배구선수 임성진. 연예인 같은 잘생긴 외모로 인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임성진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스포츠과학과에 재학 중인 배구선수다. 레프트 포지션인 그는 유스 대표팀에서 활약할 정도의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아이돌 못지 않은 외모 때문에 프로 데뷔 전부터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에 193cm의 큰 키까지 소유, 훈남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수민은 EBS '보니하니' MC로 데뷔해 연기자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아시아나항공의 역대 최연소 모델이 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