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신영, 건설사 전속모델 발탁..."우아+럭셔리+행복한 가정 이미지"
입력 2018-07-06 11:16  | 수정 2018-07-06 11:2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장신영이 건설사 모델로 발탁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강경준과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일도 술술 풀리고 있다.
6일 태원건설산업㈜(대표 박재현)은 기업 모델로 배우 장신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태원건설산업은 최근 SBS ‘동상이몽2로 주목 받고 있는 장신영의 밝고 정직한 모습이 기업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성실하고 바른 이미지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장신영을 기용해 기업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굳힌다는 전략이다.
태원건설산업 관계자는 배우 장신영의 우아함과 럭셔리함 그리고 최근 보여주고 있는 행복한 가정의 이미지가 태원건설산업의 ‘리치먼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상향과 가장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2018년 하반기 충청권을 기반으로 주택부터 아파트, 상가에 이르기까지 사업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앞으로 태원건설산업이 보여드릴 프리미엄 건설 브랜드 리치먼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태원건설산업 브랜드인 ‘리치먼드의 모델로 발탁된 장신영은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강경준과 단란하고 행복한 가족생활을 공개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태원건설산업[ⓒ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