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한채아,김성은,이채영,공현주,김영희(왼쪽부터). 사진|홍현희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임신 중인 배우 한채아의 근황이 공개됐다.
개그우먼 홍현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부터 친구야. 82개띠. 반갑다 친구야 또 만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현희는 배우 한채아와 고양이 스티커를 이용해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홍현희는 배우 이채영과 김성은, 공현주, 개그우먼 김영희 등과 함께 식사 중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채영,김성은,한채아,홍현희,김영희. 사진|이채영 SNS
이채영 역시 같은날 인스타그램에 우와. 진짜사나이 의리!! 3기셨던 채아 언니님도! 현주 언니가 쐈다고요!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홍현희를 제외한 김성은, 공현주, 김영희, 이채영은 MBC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 출신. 한채아는 3기 출신이지만 이들과 함께 어울려 특유의 털털한 성격과 친화력이 돋보였다. 한채아는 임신 중으로 살이 조금 오른 모습이지만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한채아는 지난 5월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결혼해 현재 임신 6개월에 접어들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러시아에서 가족들과 경기를 직관하며 축구 태교를 하기도 했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