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BNP파리바카디프생명, SC은행 통해 `무배당 ETF포커스 변액보험` 판매
입력 2018-07-04 11:30 
[사진 제공 = BNP파리바카디프생명]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무배당 ETF포커스 변액보험'을 SC제일은행을 통해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해 펀드관리 비용은 낮추고 글로벌 시장에 효과적으로 분산투자 하고자 하는 SC제일은행 고객 대상 맞춤형 상품이다.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이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해온 투자 노하우로 직접 선별한 글로벌 대표 ETF에 투자한다.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보험료는 적립형 상품은 10만원부터, 일시납 상품은 1000만원부터 납입 가능하다.
특히 '아이셰어즈(iShares)', '스파이더(SPDR)' 등 글로벌 ETF 시장을 선도하는 대형 글로벌 자산운용사들의 간판 ETF 상품에 재간접 투자하는 변액펀드들로 내실을 갖췄다. 투자영역에 있어서도 안정성과 성장성을 균형 있게 고려해 선진국은 물론 신흥국에 분산투자가 가능하다.

보험가입 기간 중에도 저축보험처럼 공시이율로 관리되는 '일반계정' 전환이 가능하며 목표수익률 도달 시 채권형펀드로 자동변경 되는 기능을 신청할 수도 있다.
연금전환 선택 시 공시이율을 적용해 매월, 매 3개월 또는 6개월 단위로 연금을 지급받을 수 있어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위한 자금 플랜으로도 활용해 볼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BNP파리바카디프생명에서 판매 중인 변액보험 상품을 가입하면 프랑스 친환경 세제 세트를 지급한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