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TB 엘민, 비 ‘써티 섹시’ 댄스 커버 영상 공개…심장폭격 주의
입력 2018-07-03 11:49 
NTB 엘민 비 ‘써티 섹시’ 댄스 커버 사진=하이초이스 엔터테인먼트, HM컴퍼니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NTB(엔티비) 엘민(L.MIN)이 팬들을 위한 깜짝 영상을 선물했다.

NTB 소속사는 지난달 30일 오후 6시 리더 엘민이 선보인 비(Rain)의 ‘써티 섹시(30 SEXY) 커버 댄스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 속 엘민은 블랙 팬츠와 화이트 셔츠를 입고 ‘써티 섹시(30 SEXY)에 맞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노래 고유의 섹시한 무드에 엘민에게서 흘러나오는 자연스러운 섹시미가 더해져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몸짓 하나 하나부터 사람을 매혹시키는 눈빛까지 그룹 활동에서와는 또 다른 엘민만의 세련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16년 일본에서 먼저 활동을 시작한 NTB는 현지에서 일본 메이저 데뷔 싱글 앨범 ‘DanCinderella는 2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오리콘 데일리 차트 4위, 위클리 차트 9위 등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국내 활동에 기대를 높여왔다.

NTB는 지난달 25일 첫 번째 미니앨범 ‘드라마틱(DRAMATIC)을 발매하며 국내 상륙했다.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NTB는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무대를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데뷔 첫 해외 프로모션 공연 ‘2018 CARAT MONGOLIA K-POP CONCERT을 열고 해외 팬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지난 2월 진행한 ‘NTB 데뷔 앨범 제작 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 당시 오픈 3시간 만에 목표 금액을 넘어선 데 이어 불과 2주도 안 된 시점에서 목표액의 480%를 초과 달성했던 NTB는 최근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 스페셜 팬미팅도 성황리에 개최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