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그랑시티자이 에비뉴' 경품 이벤트 개최…최대 두 번 당첨 기회 제공
입력 2018-06-27 16:07 

GS건설이 시공하는 ‘그랑시티자이 에비뉴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내걸었다. 이번 이벤트는 7653세대의 국가대표급 고정수요, 시화호 조망, 신안산선, 세계정원 경기가든(계획) 등 이 상가의 높은 미래가치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 됐다.

경품 이벤트는 입찰자 전원을 대상으로, 최대 두 번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최고 낙찰가율을 기록한 1명에게는 약 26돈(약 6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하는 ‘최고 낙찰자 선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입주민 약 2만명을 주고객층으로 독점할 수 있는 상가로 안정성이 높다는 의미에서 골드바 제공 이벤트를 계획했다.

또한, ‘입찰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입찰 이벤트 응모자의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LG 65인치 TV, 2등(2명)은 LG 드럼세탁기, 3등(3명)은 다이슨 청소기, 4등(10명)은 알렌토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이 경우, 1개의 점포를 입찰 신청할 때 마다 1개의 경품 응모권이 주어지는 만큼 입찰신청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응모 방법은 최고 낙찰자 선정 이벤트의 경우 입찰신청과 동시에 자동 응모된다. 입찰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의 경우 입찰 후 경품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경품 추첨은 28일(목) 입찰 당일, 낙찰자 공고 시간인 오후 5시 이후에 진행된다.


분양대행사 씨아이앤디플러스 류대길 대표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정식 오픈을 맞아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진행하게 됐다”면서 정식 오픈 전부터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방문객이 모여들 정도로 관심이 높은 만큼 성공적인 분양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시티자이 에비뉴는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 방식으로 낙찰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입찰신청은 28일(목)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접수하고, 개찰은 오후 2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입찰보증금은 희망 점포 1개당 1,000만원이다. 입찰신청부터 개찰 및 계약 등은 견본주택 내에서만 진행한다.

계약은 29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계약 시, 1차 계약금은 5%이며, 중도금 4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1차 계약금 납부 후 즉시전매가 가능하도록 스피드 전매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특히, 1인당 입찰신청 점포수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여러 개의 점포를 낙찰 받아 계약할 수 있다. 1인이 여러 개의 점포에 입찰 참여를 할 경우, 참여하고자 하는 점포수만큼 입찰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건수만큼 입찰 보증금을 납부해야 한다. 단, 동일 점포에 중복 입찰은 불가능하다.

그랑시티자이 에비뉴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해 있다. 지상 1~2층으로, 총 123개 점포이며, 전용면적은 대다수가 약 30~40㎡로 공급된다. 이 중 시화호를 따라 조성되는 수변 상가인 ‘포트 에비뉴는 99개 점포이며, 단지 입구를 중심으로 해안로 대로변의 버스 정류장과 직결되는 오피스텔 앞 상가인 ‘라이프 에비뉴는 24개 점포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내 복합용지에 위치해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