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자현 근황 공개에 팬들 “안심이네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입력 2018-06-27 15:58 
추자현 근황 공개 사진=DB(외식기업 SNS)
추자현 근황이 공개됐다. 추자현 근황 공개에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26일 한 외식기업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동상이몽2 우블리 커플 추자현, 우효광 님이 다녀가셨다”고 밝혔다.

이어 추자현, 우효광이 남긴 사인이 담긴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18년 6월 24일 날짜와 함께 사인, 이름이 적혀있다. 특히 추자현은 사인과 함께 ‘정말 맛있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추자현은 지난 1일 출산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4일 오후 소속사 측은 추자현이 출산 이후 늦은 밤 경련증상으로 응급실로 이송돼 응급치료를 받고 회복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후 지난 10일 추자현이 응급실 이송 후 열흘가까이 의식불명으로 산소호흡기에 의지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12일 소속사 측은 추자현 씨가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 수속을 밟았다”고 밝힌 바 있다.

추자현 근황 공개에 팬들은 다행이네요” 회복하셨군요” 식당 방문으로 근황 소식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팬들은 걱정 많았어요” 건강 회복에 힘쓰시길!” 안심이 되네요” 앞으는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등의 응원 메시지를 더했다.

한편 추자현이 출산 후 첫 근황을 알렸다. 앞서 추자현 측의 소속사 측은 다양한 루트를 통해 추자현이 근황을 공개한다고 밝힌 바 있다. 때문에 추자현의 근황 공개에 관심은 더욱 큰 상황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