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언더아머 코리아-김연경, 공식 후원 계약
입력 2018-06-26 12:58 
언더아머 코리아가 배구 여제 김연경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언더아머 코리아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윤규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코리아가 배구 여제 김연경 (30·엑자시바시)과 공식 후원 계약을 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언더아머 코리아는 2018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대회 및 2020 도쿄올림픽 등 큰 도전을 앞둔 김연경의 여정에 함께한다.
‘Under Armour Makes You Better라는 브랜드 미션 하에, 다양한 스포츠 의류, 신발, 스포츠 장비 등을 선보이고 있는 언더아머 코리아는 김연경이 코트 안팎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연경 역시 이번 후원 체결을 통해 보다 좋은 기량으로 선수 생활에 매진하도록 노력하는 한편 언더아머 브랜드와 함께 젊은 세대들에게 열정을 북돋아 주고 강한 의지를 심어줄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연경은 2017-18시즌 중국 상하이에서 소속 팀 상하이 유베스트를 정규 리그 우승 및 챔피언결정전으로 이끈 세계 여자배구계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다. 2018-19 시즌부터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포진한 터키 명문 구단 엑자시바시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언더아머 코리아 관계자는 김연경은 강한 의지과 정신력을 바탕으로 배구 역사를 다시 쓴 세계적인 선수”라며, 이러한 모습이 굴하지 않는 의지력과 노력의 가치를 우위에 둔 언더아머의 브랜드 정신을 가장 잘 보여준다고 믿어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김연경은 강인한 의지와 진정한 스포츠 정신에 부합하는 브랜드인 언더아머 코리아의 후원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혁신적인 언더아머 제품을 통해 개인의 기량 향상을 달성하는 것은 물론 다각적인 활동을 함께 전개하며 다음 세대의 선수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선수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mksports@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