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부선 아픈사랑→자살 NO 언급에 누리꾼 “나쁜 생각 하지 마세요”
입력 2018-06-26 10:58 
김부선 아픈사랑 언급 사진=DB(김부선)
김부선 아픈사랑 관련 심경 고백이 화제다. 김부선 아픈사랑 언급을 비롯해 자살하지 않을 것임을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부선은 지난 25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문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노랫말이 스친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김부선은 자살하지 않을 거다. 라면 먹다가 죽지도 않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김부선 심경 고백에 누리꾼들은 힘내세요” 나쁜 생각 하지 마세요” 어둠 속에서 헤엄쳐 나오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응원하겠습니다” 언제나 김부선 언니의 편인 걸 알아주세요” 자존심 강한 분이라 거짓말 안할 것 믿고있음” 등의 응원 글을 보냈다.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무슨 의미인가요?” 뭐가 진실이고 거짓인지” 등의 궁금증을 표했다.

앞서 김부선은 과거 이재명과 교제를 했다는 의혹을 받으며 스캔들에 휘말렸다.

2010년부터 계속됐던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은 지난달 29일 오후 방송된 KBS ‘2018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후보 토론회에서 바른미래당 김영환의 발언으로 다시 화두에 올랐다.

최근에는 김부선이 6·13 지방선거 전,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과의 연인관계였음을 주장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