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스피킹맥스, 여름 휴가철 맞아 `왕초보 여행 첫 걸음편` 신규 오픈
입력 2018-06-21 15:18 
스피킹맥스가 신규 학습코스 `왕초보 여행 첫 걸음편을 오픈했다. [사진제공 = 스터디맥스]

디지털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맥스의 신규 학습코스인 '왕초보 여행 첫 걸음편'을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왕초보 여행 첫 걸음편'은 한국인들이 해외여행 중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영어표현을 상황별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해외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영어 초보자인 여행객을 위한 실용성 높은 코스를 개발했다는게 스피킹맥스 측 설명이다.
'왕초보 여행 첫 걸음편'은 총 2주 과정으로 ▲공항에서 ▲길 찾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호텔에서 ▲식당에서 ▲쇼핑 즐기기 ▲예약하기 ▲위급 상황 ▲새 친구 사귀기 ▲공공장소 등 45개의 에피소드를 제공한다. 또한 학습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컴퓨터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했다.
특히 영어 초보자들을 위해 원어민이 한국어로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이외에 영어 표현, 예문 등은 기존처럼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배울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피킹맥스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COOL 패키지'도 선보였다. COOL 패키지는 스피킹맥스의 모든 학습과정을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1년 이용권과 기초패턴부터 여행 영어까지 섭렵할 수 있는 실속 교재 14권, 맥스보카 1년 이용권,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등으로 구성됐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